[정보통신센터] 본교 정전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 중단 안내 | |||||
---|---|---|---|---|---|
작성자 | 정보통신센터 | 작성일 | 2022. 11. 7 오전 10:45:47 | 조회수 | 6602 |
첨부파일 |
|
||||
정보통신센터에서 안내해드립니다.
11월26일(토) 본교 1지구 정전으로 교내 모든 전산시스템이 중단됩니다.
각종 홈페이지, 학사행정 등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업무에 착오없으시길 바라며,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일시: 11월26일(토) 08:00 ~ 17:00(9시간)
2. 대상: 본교 전체(전주캠퍼스)
3. 내용: 정전에 따른 교내 모든 전산시스템 중단
※ 작업상황에 따라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센터장
|
이전글 | [(안내)글로벌 기업과 함께하는 비대면 온라인 취업프로그램] |
---|---|
다음글 | 2022년도 2학기 우영관생 6차 추가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