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오석흥 부총장, 충북도의원 동문 당선인과 환담 게시물 안내
오석흥 부총장, 충북도의원 동문 당선인과 환담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2. 6. 13 오후 3:47:09 조회수  1078
첨부파일

좌_오석흥 부총장 임영은·안치영 충북도의원 당선인 이종석 LINC 3.0 사업단장


우리 대학교 진천캠퍼스 오석흥 부총장이 임영은 충북도의원 당선자 및 안치영 충북도의원 당선자와 함께 지역 교육 혁신과 대학발전을 이끌기로 다짐했다.


13일 오석흥 부총장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진천캠퍼스 동문으로 당당히 당선된 임영은(경영 17)·안치영(경영 18) 충북도의원을 초청해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오석흥 부총장은 “우리 대학교 출신 동문들을 중심으로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어 진천캠퍼스의 발전과 지역의 교육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가자”라고 제안했다.


또한 오석흥 부총장은 “우리 대학교의 우수한 인적·물적 인프라 활용과 지역발전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방안에 대해 앞으로 힘을 실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임영은·안치영 충북도의원 당선자는 “충북과 진천은 지금 안팎으로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직면해 있다”라며 “우리 동문들이 이러한 변화에 한 발 앞서 대안을 제시하고, 지역발전을 이끌기 위해서는 진천캠퍼스와의 상생 협력이 필요하다”라고 화답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진천군 제1(진천읍·문백면·백곡면) 선거구에서 당선된 임영은 도의원은 진천농업고와 우리 대학교 진천캠퍼스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충청북도의회 행정문화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로 이번 선거에 당선된 안치영 도의원도 진천캠퍼스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9지역 부총재와 한국자유총연맹 진천군 지회장을 지냈다.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호남권 유일 ‘체육시설 장애인 이용 지원사업’ 선정
다음글 ‘전북 지역 일자리 기획행정 전문가 양성과정’ 개강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