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전주캠퍼스 ‘Go To We: 위로 향하는 대동제’ 오는 12~13일 게시물 안내
전주캠퍼스 ‘Go To We: 위로 향하는 대동제’ 오는 12~13일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2. 10. 4 오후 11:34:17 조회수  2249
첨부파일
전주캠퍼스 ‘Go To We 위로 향하는 대동제’ 오는 12~13일

‘3년 만에 돌아온 대동제…코로나 학번 학생들 기대감 증폭’

코로나19 장기화로 그동안 열리지 못했던 대동제가 3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

우리 대학교 제38대 총학생회와 9개 단과대학 학생회가 준비한 ‘Go To We: 위로 향하는 대동제’가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전주캠퍼스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대동제는 초청가수 섭외 비용을 최소화하고 상금과 경품을 대폭 확대하는 등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대동제로 기획됐다.

대동제 첫날인 12일에는 체육관과 대운동장에서 축구·농구·탁구·배드민턴·달리기·피구·발야구·줄다리기·계주 등 9개 종목에 대한 체육대회 예선이 진행된다.

오후 5시 농구장 메인무대에서는 주요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대동제의 개막을 알리고, 고등학교 공연팀과 중앙동아리 Q9·하모니, 가수 미노이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13일에는 체육대회 전 종목에 대한 결승 경기가 진행되며, 메인무대에서는 태권도학과 시범공연과 체육대회 시상, 재학생 장기자랑, 가수 케이시·윤도현 밴드의 공연 등이 열린다.

이와 함께 역량개발인증센터의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와 글로벌교육지원센터의 ‘외국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양현규(유통통상학부 4년) 총학생회장은 “20·21·22학번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대학생활을 제대로 만끽하지 못했다”라며 “최근 전체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도 선·후배 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필요하다는 응답률이 높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 장기화로 대학 생활을 즐기지 못한 학생들도, 여러 어려움을 겪은 지역 주민들도 함께 어울려 지친 마음을 위로받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동제 개최 소식이 전해지면서 코로나19 학번으로 분류되는 20·21·22학번 학생들의 기대감도 한층 증폭되고 있다.

유태현(미디어영상학과 2년) 학생은 “입학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캠퍼스의 낭만을 제대로 만끽하지 못해 늘 아쉬웠다”라며 “대동제 개최 소식에 마음 설레며, 선·후배와 동기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제5기 대륙리더양성과정’ 개강식 개최
다음글 두바이 알시어마린과 업무협약 체결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