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학사공지

HOME > 우석광장 > 학사공지
2022학년도 2학기 학기제 현장실습 종료서류 제출 안내 게시물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기제 현장실습 종료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LINC사업단 작성일 2022. 12. 9 오후 3:53:39 조회수  2202
첨부파일

2022학년도 2학기 학기제 현장실습 종료서류 제출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기제 현장실습 종료서류 제출 안내드립니다.


실습을 완료한 학생들은 실습 종료 후 3일 이내 종료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식은 첨부파일에 올려놓았으니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




   

제출 방법

 

방문제출

전주캠퍼스

문화관 502LINC3.0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진천캠퍼스

미래센터 1층 통합행정사무실 LINC3.0사무국

우편제출

전라북도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 우석대학교

문화관 502LINC3.0사업단 현장실습 지원센터





제출기한


실습 종료 후 3일이내 제출




필수 제출서식


* 학생이 모든 서류를 취합해 한번에 제출해주세요



학생 작성

[별지 제4호서식]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중간점검서(학생용)

[별지 제6호서식] 실습생건강모니터링

[별지 제7호서식] 현장실습 학기제 주간보고서

[별지 제8호서식] 현장실습 실태조사 * 월별 월급 수령내역 이미지 첨부 필수

[별지 제11호서식] 현장실습 설문조사서(학생용)

실습기관 작성

[별지 제5호서식] 표준현장실습학기제 평가표 및 출석부

[별지 제12호서식]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실습기관용)

교수 작성

[별지 제9호서식] 현장실습 중간방문보고서

[별지 제10호서식] 평가결과서







선택 제출서식


* 학생에게 실습지원비를 최저임금의 100%(2022년 기준 월 1,914,440/세전) 이상 지급한 실습기관 대상 신청가능


* 실습기관에게 지급되는 금액입니다. 학생에게 지급되지 않습니다.


실습기관 작성

[별지 제13호서식] 표준현장실습 학기제 실습지원비 지급신청서

[별지 제13-1호서식] 급여지급명세서

* 세전 / 공제액 / 실수령 금액 확인용

* 실습기관 자사 양식으로 대체가능

* 직인필수

[증빙서류] 실습기관 통장사본

[증빙서류] 입금내역서





문의사항


LINC3.0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063 290 1940

dmsdo3637@woosuk.ac.kr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계절수업] 수업료 납부 안내 및 수강취소(환불) 신청서 양식
다음글 [계절수업] 동계 계절수업 교과목 폐강 예정 및 변경 교과목 안내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사이버평생교육원 강희철 전화번호 290-1021 최종수정일 2017-06-01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