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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2학기 전공 및 동계현장실습(4주,8주)실습 종료서류 제출 안내 게시물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전공 및 동계현장실습(4주,8주)실습 종료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LINC사업단 작성일 2023. 1. 18 오후 1:27:14 조회수  5904
첨부파일

2022학년도 2학기 전공 및 동계현장실습 (4, 8)


실습 종료서류 제출 안내

 

 

 

LINC3.0사업단에서 2022학년도 2학기 전공 및 동계현장실습을 진행하는 학생 여러분.

실습 종료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아래 실습 종료 서류를 준비하여 기간 내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 종료시 제출서류

 

표준, 자율 유형별 서식이 다릅니다. 유형에 맞는 서식을 다운로드 하여 제출해주세요.

학생, 실습기관, 교수 작성 서류를 학생이 한번에 모아서 제출해주세요.

서식은 첨부파일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세요

 

- 표준현장실습 제출서류


학생작성

실습기관작성

교수작성

 

[별지 제4호서식]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중간점검서

[별지 제6호서식]

실습생 건강 모니터링

[별지 제7호서식]

현장실습학기제 주간보고서

[별지 제8호서식]

현장실습 실태조사

[별지 제11호서식]

현장실습 설문조사서(학생용)

 

[별지 제5호서식]

표준현장실습학기제 평가표 및 출석부

[별지 제12호서식]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실습기관용)

[별지 제9호서식]

현장실습 (중간)방문점검보고서

[별지 제10호서식]

평가결과서

실습기관 선택제출

[별지 제13호서식]

실습지원비 지급신청서

*실습생에게 실습지원비를 최저임금 100%이상 지급한 실습기관 대상

*청구희망시 제출. 청구안할시 제출X

 

 

- 자율현장실습 제출서류


학생작성

실습기관작성

교수작성

[별지 제4호서식]

자율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중간점검서

[별지 제6호서식]

실습생 건강 모니터링

[별지 제7호서식]

현장실습학기제 주간보고서

[별지 제8호서식]

현장실습 실태조사

[별지 제11호서식]

현장실습 설문조사서(학생용)

[별지 제14호서식]

현장실습 실습지원비 지급신청서(학생용)

[별지 제5호서식]

자율현장실습학기제 평가표 및 출석부

[별지 제12호서식]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실습기관용)

[별지 제9호서식]

현장실습 (중간)방문점검보고서

[별지 제10호서식]

평가결과서

 

 

 

실습 종료서류 제출기간

 

실습 종료 후 3일 이내 제출해주세요

(주말, 공휴일 겹칠 시 휴일 다음날 제출)

 

 

 

제출방법


방문제출

우석대학교 전주캠퍼스 문화관 502LINC3.0사업단 현장실습 지원센터

우편제출

전라북도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삼례읍 후정리)

우석대학교 문화관 502LINC3.0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현장실습 지원사항


표준현장실습

<지원대상>

실습학생에게 실습지원비를 최저임금의 100%이상(2023년 최저임금 기준 월 2,010,580) 이상 지급한 실습기관

<지원금액>

1개월 당 최대 502,645

<청구방법>

현장실습 종료서류와 함께 [별지 제13호서식] 실습지원비 지급신청서와 첨부서류 제출

자율현장실습

<지원대상>

자율현장실습 진행 후 종료 서류 제출을 완료한 학생

<지원금액>

200,000

<청구방법>

현장실습 종료서류와 함께 [별지 제14호서식] 현장실습 실습지원비 지급신청서(학생용)과 첨부서류 제출

 

 

 

 

문의사항

 

LINC3.0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063 290 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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