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체육학과, ‘제4회 전북도교육감배 플로어볼 대회’ 재능 봉사활동 호평 게시물 안내
체육학과, ‘제4회 전북도교육감배 플로어볼 대회’ 재능 봉사활동 호평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2. 6. 13 오전 10:23:53 조회수  3324
첨부파일

체육학과, ‘제4회 전북도교육감배 플로어볼 대회’ 재능 봉사활동 호평


응원부터 선수 부상 방지까지 대회 빛낸 체육학과 학생들


우리 대학교 체육학과가 전공과 재능을 활용한 봉사활동을 펼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체육학과 봉사단은 지난 11일 우리 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전라북도교육감배 초·중·고 플로어볼 대회에서 심판과 대회 진행, 경기 기록 등 대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특히 체육학과 봉사단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대회장을 찾은 28개 팀 384명의 초·중·고 학생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경기장 안팎에서 궂은일 도맡았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김세희(3년) 학생은 “육체적으로는 힘들었지만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라며 “우리 체육학과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어서 더욱더 보람 있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조현철 체육학과장은 “학생들이 전공 지식이나 재능을 활용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학과는 지역사회 생활체육 발전과 학생들의 현장중심 교육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육학과는 지역의 각종 체육 행사 및 봉사 활동에 다수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건전한 체육 문화 형성과 가치 공유에 앞장서고 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동아시아평화연구소, 오는 17일 ‘정책세미나’ 개최
다음글 ESG 국가정책연구소-한국경영사학회, 2022년 춘계 공동학술대회 개최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