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뮤지컬학과, 브로드웨이 흥행작 ‘스펠링 비’ 무대 올려 게시물 안내
뮤지컬학과, 브로드웨이 흥행작 ‘스펠링 비’ 무대 올려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2. 6. 15 오후 7:22:36 조회수  2318
첨부파일

뮤지컬학과, 브로드웨이 흥행작 ‘스펠링 비’ 무대 올려


우리 대학교 진천캠퍼스 뮤지컬학과 재학생들이 15일 지승동홀에서 브로드웨이의 흥행 뮤지컬 ‘스펠링 비’를 무대에 올렸다.


미국에서 매우 유명한 대회 중 하나인 영어 철자 맞추기 ‘스펠링 비 대회’를 모티브로 한 이 작품은 우승만이 최고라고 생각했던 6명의 아이가 대회에 참가하여 승패보다 더 중요한 사랑과 행복을 배워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2022학년도 1학기를 마무리하며 진행된 이번 공연은 김늘봄·김은주·양순희·홍지민 교수가 지도한 가운데 김수빈(3년) 외 8명의 학생이 출연했으며, 박종현(4년) 학생 외 10명이 무대를 지원했다.


연출을 맡은 박종현(4년) 학생은 “이번 작품을 진행하면서 정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다 같이 이겨내고 극복하여 멋진 공연을 만들게 되었다”라며 “배우들과 스태프의 값진 노력으로 만들어진 이번 작품을 응원해 주신 관객분들에게 깊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박희태 뮤지컬학과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공연예술 전반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시기에도 꾸준히 전공역량을 키우며 공연을 준비해온 우리 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이번 공연(共演)에 동료들과 함께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는 공연(公演)으로, 또 배우의 길에 멋지게 동행하는 인연(因緣)으로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우리 대학교 교수들, 제8회 지방선거 당선자 인수위서 ‘맹활약’
다음글 ‘대학연계 공동 교육과정’ 종강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