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임미숙 대표, 장학기금 1000만 원 쾌척 게시물 안내
임미숙 대표, 장학기금 1000만 원 쾌척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2. 6. 17 오후 3:07:38 조회수  3220
첨부파일

임미숙 대표, 우석대학교에 장학기금 1000만 원 쾌척


‘배움에 대한 갈망, 기부로 꽃 피워’


우리 대학교 진천캠퍼스의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자 임미숙 홍영식품(주) 구내식당 대표가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쾌척했다.


17일 미래센터 4층 총장 집무실에서 열린 장학기금 전달식에는 남천현 총장과 임미숙 대표, 송경희 상담심리학과장, 김운우(생명과학과) 교수 등이 참석했다.


충북 괴산군 출신인 임미숙 대표는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졸업 후 10여 년간 생업에 매진하다 배움에 대한 갈망으로 올해 진천캠퍼스 상담심리학과에 입학했다.


임미숙 대표는 “젊은 시절부터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중단하는 학생들을 보며 기부에 대한 뜻을 키워왔다”라며 “큰돈은 아니지만, 우리 진천캠퍼스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멈추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임미숙 대표는 “성인 학습자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열어준 대학 측에 감사하며, 늦은 나이지만 동기들과 함께 캠퍼스에서 공부하는 것이 하루하루 행복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남천현 총장은 “장학기금을 출연해 주신 임미숙 대표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부자의 뜻을 깊이 새겨 경제 사정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답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김민우, 컬링 국가대표 선발
다음글 “새로운 평화를 위한 지역 질서의 창조, 우리의 과제입니다”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