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패션스타일링학과 양승민 학생, ‘새활용 콘테스트’ 장려상 게시물 안내
패션스타일링학과 양승민 학생, ‘새활용 콘테스트’ 장려상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2. 12. 6 오전 9:45:21 조회수  5857
첨부파일
패션스타일링학과 양승민 학생, ‘새활용 콘테스트’ 장려상

우리 대학교 양승민(패션스타일링학과 2년) 학생이 3일 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에서 열린 ‘2022년 새활용 콘테스트’ 시상식에서 장려상을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콘테스트는 버려지는 물건이나 소재에 디자인과 가치를 부여하는 재생예술 공모전으로 체험촌의 재생예술 콘텐츠를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9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총 108점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양승민 학생은 업사이클링을 주제로 버려진 의상과 소재를 의상으로 제작하고, 데님과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가방을 제작했다.

양승민 학생은 “주변에 버려진 재료를 이용하여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해보는 좋은 프로젝트였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더 좋은 작품을 제작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지도해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부용 지도교수는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창의적인 작품들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도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테스트에서 배소연(패션스타일링학과 4년) 학생 외 9명도 재활용 소재를 미(美)로 승화시킨 작품을 출품해 입선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제7기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다음글 ‘관생들의 밤’ 2022 생활관 축제, 성황리 열려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