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신청서 및 행사결과보고서(2018년도부터) | |||||
---|---|---|---|---|---|
작성자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 3. 16 오전 10:39:38 | 조회수 | 6547 |
첨부파일 | |||||
1. 모든 행사는 (전주캠퍼스)학생취업처 학생복지팀, (진천캠퍼스)학사지원센터로 신청하고 허가를 득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행사 미신고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행사신청은 반드시 10일 전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행사 후 결과보고서를 양식에 맞게 꼭 제출바랍니다. (사진 메일발송!! --> 1048@woosuk.ac.kr)
* 단 아래 시설 사용은 해당 관리부서로 신청·문의하셔야 합니다.
- 체육시설(체육부. 교내 1901번) - 아트홀, 본관 5층 시청각실(관리팀. 교내 1274번) - 학생복지팀 - |
이전글 | [진천] 중앙동아리 활동보고서 양식 |
---|---|
다음글 | [진천] 기숙사 게스트 하우스 이용신청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