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학사공지

HOME > 우석광장 > 학사공지
2022학년도 상반기 행정제안제도(자유제안) 시행 안내 게시물 안내
2022학년도 상반기 행정제안제도(자유제안) 시행 안내
작성자 기획평가팀 작성일 2022. 6. 9 오후 1:01:49 조회수  3204
첨부파일

2022학년도 상반기 행정제안제도(자유제안) 시행 안내

2022학년도 상반기 혁신적인 대학운영을 위한 행정제안제도(자유제안)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접수 기간 : 2021. 6. 7.(화) ~ 6. 16.(목), 10일간

 
2. 제안 자격 : 대학 구성원(교원, 직원, 조교 및 학생)


3. 제안 주제 : 자유제안

 
4. 제안 방법 : 행정제도와 그 운영의 현황, 문제점, 개선방안 및 기대효과 등 행정제안서(붙임2)를 작성하여
               담당자 포털메일 또는 웹메일(hylee1020@woosuk.ac.kr)로 제출
※ 제안 예외사항
  - 국내외에서 일반적으로 공지된 사항
  - 이미 실시중인 사항
  - 실시가 불가능한 사항
  - 제안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표시인 사항
  - 제안심사위원회에서 제안으로 볼 수 없다고 판단한 사항

 
5. 접수 및 문의 : 기획평가팀 이현영(내선 1704, 웹메일 hylee1020@woosuk.ac.kr)

 

6. 시상내역 : 첨부파일(붙임1) 참고

붙임 1. 2022학년도 상반기 혁신적인 대학운영을 위한 대학혁신 제안제도 운영 계획 1부.
       2. 행정제안서(서식) 1부.  끝.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2022.8월 졸업예정자로서 졸업유보)취업역량 자기계발 프로그램 이수 안내
다음글 [학생상담센터]!전라북도정신건강복지센터 청년 마음건강 이벤트!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교무학사팀 강희철 전화번호 290-1021 최종수정일 2017-06-01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