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상반기 행정제안제도(자유제안) 시행 안내
2022학년도 상반기 혁신적인 대학운영을 위한 행정제안제도(자유제안)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접수 기간 : 2021. 6. 7.(화) ~ 6. 16.(목), 10일간
2. 제안 자격 : 대학 구성원(교원, 직원, 조교 및 학생)
3. 제안 주제 : 자유제안
4. 제안 방법 : 행정제도와 그 운영의 현황, 문제점, 개선방안 및 기대효과 등 행정제안서(붙임2)를 작성하여
담당자 포털메일 또는 웹메일(hylee1020@woosuk.ac.kr)로 제출
※ 제안 예외사항
- 국내외에서 일반적으로 공지된 사항
- 이미 실시중인 사항
- 실시가 불가능한 사항
- 제안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표시인 사항
- 제안심사위원회에서 제안으로 볼 수 없다고 판단한 사항
5. 접수 및 문의 : 기획평가팀 이현영(내선 1704, 웹메일 hylee1020@woosuk.ac.kr)
6. 시상내역 : 첨부파일(붙임1) 참고
붙임 1. 2022학년도 상반기 혁신적인 대학운영을 위한 대학혁신 제안제도 운영 계획 1부.
2. 행정제안서(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