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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단행본(국내서,국외서)구입 단가계약 게시물 안내
계약 2021학년도 단행본(국내서,국외서)구입 단가계약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1. 2. 8 오전 11:19:03 조회수  161
첨부파일

우석대학교 공고 총무팀 2020-59호


도서구입 입찰공고 (단가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1학년도 단행본(국내서,국외서)구입 단가계약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최고 할인율 제시 방식 (제비용 포함)
     ○ 국외서 : 정가의 ○○% 금액으로 도서 납품
     ○ 국내서 : 정가의 90% 금액으로 도서 납품
  다. 용역기간: 2021.03.01. ~ 2022.02.28. (1년)
  라. 예정금액: 금일억육천만원정(₩160.000.000)/VAT포함
     ○ 예정금액은 추정금액으로 향후 예산 변동에 따라 조정(초과 또는 부족 집행)될 수 있음
  마. 납품장소: 우석대학교 전주캠퍼스 중앙도서관, 진천캠퍼스 도서관
     ○ 전주캠퍼스 소재지 : 전북 완주군 삼례읍
     ○ 진천캠퍼스 소재지 : 충북 진천군 진천읍


2.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2021. 2. 8. (월) ~ 2021. 2. 16. (화) / 나라장터, 대학홈페이지
  나. 입찰등록:  2021. 2. 17.(수) 12:00 까지 총무팀
  다. 입찰일시 및 장소: 2021. 2. 17.(수) 14:00 / 대학본부 1층 세미나실


3.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별도의 설명회를 하지 않음


4. 입찰참가자의 자격:
  ※ 본 사업은 하기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여 하며, 공동도급을 불허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

         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2018년 1월 1일 이후 고등교육기관 및 공공도서관에 국내외 단행본 도서(서지데이터 작업 포함)를

        1억 5천만원 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라. 정사서 및 준사서 2급 자격증 소지자 직원을 3인 이상, 서지데이터(KORMARC) 작업을 담당하는

        직원을 1년 이상 직접 고용한 업체


5.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다.
  나. 총입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 보험기간: 입찰등록 마감일 이전일 부터 입찰등록 마감일 이후 30일 이상
    2) 피보험자: 402-82-02520, 우석대학교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6.  낙찰자결정방법 :
  가. 최고 할인율 제시자 낙찰 방식
  나. 할인율 표기 시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수점 3자리에서 반올림한다.
  다. 최저 동 할인율 제시 시 낙찰자 결정: 추첨을 통해 선정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른다.


8.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별첨 서류 참조


9. 입찰관련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 입찰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해당사업신고필증 또는 인허가증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실적증명서 각 1부 (원본제출, 발행기관 직인필, 나라장터 등 관리기관 발행문서)
  ※실적증명서는 공고일 이후 발행된 건에 한하여 인정함, 사본 불인정
  ※진행 중인 용역의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제출 가능 (원본대조필)
- 사서(정준사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또는 참여인력 개인별 가입내역확인서 각 1부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중 비 해당자 개인정보 삭제 후 제출
- 가격(할인율) 제안서 1부(우편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입찰참가자 전원 제출)
- 입찰등록자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대리인 접수 시)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서류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다. 제출 서류는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마. 우리 대학교와 낙찰자간의 해석이 다른 경우 우리 대학교의 해석을 우선으로 함.
  바. 문의처
     - 계약, 입찰서류 관련 문의: 총무팀 (☏063-290-1063)
     - 도서 및 납품조건 관련 문의: 도서관 (☏063-290-10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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