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대학


입찰공고

HOME > 우석광장 > 입찰공고
우석대학교 유무선 네트워크 유지보수 용역 게시물 안내
계약 우석대학교 유무선 네트워크 유지보수 용역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1. 3. 12 오전 11:18:28 조회수  181
첨부파일

우석대학교 공고 총무팀 2021-01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우석대학교 유무선 네트워크 유지보수 용역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다. 사업기간: 2021.04.01.~2023.3.31.
  라. 용역규모 및 범위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2021.03.12.(금) ~ 2021.03.18.(목) / 대학홈페이지
  나. 입찰등록: 2021.03.19.(금) 12:00 까지 / 대학본부 총무팀
  다. 입찰 및 개찰: 2021.03.19.(금) 14:00, 본관 1층 세미나실


3.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과업지시서로 대신하며 별도의 설명회를 하지 않음


4. 입찰참가자의 자격:
  ※ 본 사업은 하기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공동도급을 불허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을 필한 사업자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사업자
  마.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 까지 사업장(본사 및 지사 포함)이 전라북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업장: 사업자등록 및 법인 등기부등록 상의 지사 사업장으로 본사 및 지사(영업소)를 포함한다.
  바. 학교에서 운영 중인 네트워크 장비의 제조사 자격증(CCNP) 보유자 1인 이상 보유하고, 제조사 및 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사업자.


5.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다.
  나. 총 입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 보험기간: 입찰등록 마감일 이전일 부터 입찰등록 마감일 이후 30일 이상
    2) 피보험자: 402-82-02520, 우석대학교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6. 낙찰자의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선정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른다.


8.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별첨 서류 참조


9. 입찰관련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 입찰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 지방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해당사업신고필증 또는 인허가증 각 1부.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서 사본 1부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종소기업 확인서 1부
- 제조사 자격증(CCNP) 사본 1부 이상 및 해당자의 4대보험가입내역확인서 1부
- 제조사 및 공급사의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입찰참가자 전원 제출)
- 용역입찰유의서 열람 1부
- 입찰등록자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대리인 접수 시)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서류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다. 제출 서류는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마. 우리 대학교와 낙찰자간의 해석이 다른 경우 우리 대학교의 해석을 우선으로 함.
  바. 문의처
- 계약, 입찰서류 관련 문의: 총무팀 (☏063-290-1063)
- 과업내용 관련 문의: 정보통신센터 (☏063-290-1133)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한컴오피스 CLA S/W 연간사용권 구매
다음글 2021학년도 우석대학교 교육원어린이집 통학버스위탁운행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입학관리팀 신연욱 전화번호 290-1064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