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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우석대학교 위생용품(롤화장지) 구입 단가계약 게시물 안내
계약 (재공고)우석대학교 위생용품(롤화장지) 구입 단가계약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1. 4. 22 오후 8:31:52 조회수  90
첨부파일

공고번호: 우석대학교 총무팀 2021-007

                                                    

                                           물품구매 (단가계약) (재)공고문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건명: 우석대학교 위생용품(롤화장지) 구입 단가계약
  나. 소요품목 및 예정량: 점보롤화장지 500𝑚×16롤, 600Box
  다. 납품기간: 2021.05.01 ~ 2022.04.30. (1년)
  라. 제품규격: 붙임 규격서 참조
  마. 납품방법: 계약기간 내 우리대학에서 요구하는 물량을 수시로 납품


2. 견적입찰 참가자격   ※ 하기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전라북도 내 본사 또는 주영업소를 둔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라. 규격서에 명시된 규격(품질)기준을 모두 포함한 시험성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제조사 및 총판사의 제품공급 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요구부서(학생복지팀)으로부터 규격 적합 확인서 부여받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사. 공동수급은 불허함.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의 입찰참가는 불가함.


3. 입찰 및 계약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단가)“부가가치세, 각종 경비 포함”/ 최저가
  나. 계약방법: 단가계약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하여야 함.


4.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 규격서 공개로 대신하여 별도로 개최하지 않음.
나. 입찰공고: 2021.04.22.(목)~04.26(월) / 대학홈페이지
다. 입찰서마감: 2021.04.27.(화) 14:00 까지 본관 1층 총무팀
라. 개찰일시 및 장소: 2021.04.27.(화) 15:00 본관 1층 세미나실
마. 낙찰자 통보: 현장통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다.
  나. 총입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가) 보험기간: 입찰등록 마감일 이전부터 입찰등록 마감일로 30일 이상
      나) 피보험자: 402-82-02520, 우석대학교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보증금액은 본교에 귀속된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가. 예정가격의 이하 단가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나.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때 재입찰하여 낙찰업체를 결정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4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입찰 참가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 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마.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 인감 사용 시)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사. 기타 해당사업관련 신고필증 또는 인허가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아. 규격적합확인서 (본교 학생복지팀 발행) 1부
  자. 납품예정 품목의 시험성적서 및 인증서 (제조사명, 제품명 명시)
  차. 제조사 및 총판사의 제품공급 확인서 1부
  카.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타. 개인정보제공동의서 각 1부 (입찰참여자 전원)


9. 기타 유의사항
  가. 세부일정은 발주자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은 가능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규격서, 국가계약법령,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서류를 제출한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마.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10. 문의처
   가. 입찰공고 및 계약: 총무팀 (063-290-1063)
   나. 규격관련 등: 학생복지팀 (063-290-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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