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융복합 첨단소재 빅데이터 경진대회서 맹활약 게시물 안내
융복합 첨단소재 빅데이터 경진대회서 맹활약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2. 1. 27 오후 4:00:36 조회수  2406
첨부파일

우석대학교, 융복합 첨단소재 빅데이터 경진대회서 맹활약


우리 대학교 소방방재학과가 (사)한국탄소산업진흥협회가 주최한 ‘제2회 융복합 첨단소재 빅데이터 플랫폼 활용 경진대회’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전북도지사상과 전주시장상 등을 휩쓸었다.


이번 경진대회는 전북지역 5개 대학에서 13개 팀이 참여했으며, ‘탄소 융복합 방호시설 제품 및 기술’과 ‘탄소 융복합 자동차’ 등의 지정 및 자유주제에 대한 보고서와 영상 발표 평가 등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은 27일 전북대에서 열렸으며 이날 우리 대학교 소방방재학과 송주영·형민혁·강민후·윤성빈(3년) 학생이 ‘겨울철 소방설비 방지대책’을 주제로 전북도지사상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김정호·김연경·박유진·박동수(3년) 학생이 전주시장상을, 김예은·안승현(3년)·김예지(2년) 학생이 전주시의회의장상을, 하태현 지도교수는 국회의원상을 받았다.


하태현 교수는 “우리 학생들이 이번 경진대회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산하고, 역량을 기르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탄소산업 관련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W-푸드 레시피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다음글 김한수 직원, 비교과 프로그램 CQI 보고서 우수사례 공모전 ‘대상’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