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우석대학교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제2회 ‘나의 교양탐방 後’ 수기 공모전 대상 황서현 학생 게시물 안내
제2회 ‘나의 교양탐방 後’ 수기 공모전 대상 황서현 학생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2. 2. 8 오후 3:00:34 조회수  1336
첨부파일

제2회 ‘나의 교양탐방 後’ 수기 공모전 대상 황서현 학생


제2회 ‘나의 교양탐방 後’ 수기 공모전에서 황서현(보건의료경영학과 1년) 학생이 대상을 받았다.


8일 교양대학장실에서 열린 수기 공모전 시상식에는 홍성하 교양대학장과 수상학생 등이 참석했다.


교양대학 주관으로 열린 이번 공모전은 두레공동체와 유레카초청강의 교과목을 수강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교양필수 교과목 담당 교원 3인이 심사를 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황서현 학생은 ‘두 마리 토끼 다 잡았군 그레(래)!’를 주제로 목적 적합성과 완성도, 창의성, 미래지향성 등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전진(유아특수교육과 2년) 학생 외 1명이 최우수상을, 송유진(문예창작학과 1년) 학생 외 2명이 우수상을, 최지영(국방기술학과 1년) 학생 외 4명이 장려상을 받았다.


홍성하 교양대학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자기관리역량이 강화되었을 것으로 생각된다”라며 “앞으로도 핵심역량과 연계한 교양 비교과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을 통해 교양 교육과정을 체계화하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박태호 동문, 전북도민일보 신춘문예 단편소설 당선
다음글 창의-융합전공 교육과정 확산을 위한 워크숍 개최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