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대학


학사공지

HOME > 우석광장 > 학사공지
전자출결시스템 설치 및 사용법 안내 게시물 안내
전자출결시스템 설치 및 사용법 안내
작성자 교무학사팀 작성일 2020. 3. 17 오후 1:30:51 조회수  11090
첨부파일

전자출결시스템 설치 및 사용법 안내


스마트 전자출결시스템을 도입하여 2020학년도 1학기부터 시행하오니
우리대학 소속 교원(강사포함), 직원, 학생은 전자출결시스템 어플을 설치하셔야합니다.


1. 설치 및 사용법 안내 : 홈페이지 → 대학생활 → 전자출결시스템 설명 바로가기   
    ※ 아이디 패스워드는 우석포털과 동일


2. 주요기능
   가. 스마트폰으로 전자출결 블루투스 방식
   나. 어플(앱)기반 전자출결 : 스마트폰으로 출결관리
   다. 웹(PC)기반 전자출결 : PC에서 출결관리
   라. 앱과 PC가 연동되며, 휴강·보강관리, 다중결석자 관리 등 가능
   마. 수강신청이 이루어져야 앱, 웹(PC)에서 수강자를 확인할 수 있음
   바. 수정 데이터는 매일 자정(12시) 이후에 반영됨

   ※ 당일 수정한 수업변경은 자정이후 반영됩니다.


3. 휴·보강 신청이 PC에서 신청하여 출력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보강시간은 수강학생의 수업과 겹치지 않게 선택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 기존의 수기작성 보강계획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4. 쪽지(푸쉬메세지 기능)
    수강학생과 소통이 가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앱과 PC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전자출결시스템 웹페이지 주소

1. 교수 웹페이지 : https://wsattend.woosuk.ac.kr/ws/online/
2. 학생 웹페이지 : https://wsattend.woosuk.ac.kr/ws/student/
3. 쪽지(PUSH) 웹페이지 : https://wspush.woosuk.ac.kr/ps/
※ 웹페이지는 즐겨찾기로 설정하여 사용 권장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개강 후 2주간(3.30. ~ 4.10.) 실시간 화상수업 진행 안내
다음글 재학생에게 드리는 글_남천현 총장입니다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우석대학교 전화번호 290-1021 최종수정일 2017-06-01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