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대학

전자출결시스템

HOME > 대학생활 > 전자출결시스템

우석대학교 전자출결(출결관리시스템) 이용 안내

출결관리시스템은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출결 관리를 위한 자동 출결시스템입니다.
모바일 블루투스 기술의 편리성과 교수-학생 간 양방향 통신을 통해 출결이 이루어집니다.
기존의 호명 방식과 블루투스 통신 방식을 병행하여 출결이 가능하고, 대강의실 크기에도 제한 없이 30초이내 출석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수-학생 간 양방향 통신으로 PUSH 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자동 출결 확인이 가능하며,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출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기능

  • 출석체크
  • 주차별 출석현황 조회
  • 개인별 출석현황 조회 등

이용방법

  • 우석대학교 포털 가입 필수
    ※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우석포털 아이디와 패스워드 동일
  • 설치안내

아이폰(iPhone) 설치가이드

  • 휴대폰 「앱스토어」에서 「우석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 아이폰 이용자의 경우 설치 후 「설정 > 위치 > 항상」 으로 설정합니다.

안드로이드폰(Android) 설치가이드

  • 휴대폰 「플레이스토어」에서 「우석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 안드로이드 이용자 「설정 > 블루투스 항상켜기」 으로 설정합니다.

이용안내 매뉴얼 바로가기

교수

앱 사용 설명서 앱 요약 설명서 앱 요약 설명서(eng) 동영상 사용설명서
웹(pc) 페이지 설명서 웹(pc) 페이지 설명서(eng)

학생

앱 사용 설명서 앱 요약 설명서
웹(pc) 페이지 설명서
  • 수강신청이 이루어져야 앱, 웹(pc)에서 수강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정데이터는 매일 자정(12시) 이후에 반영됩니다.
     (당일 수정한 수업변경은 자정이후 반영)

관련 문의

  • 각 학과사무실 및 전주캠퍼스 교무학사팀(063)290-1033 / 진천캠퍼스 학사지원센터(043)531-2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