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 전자출결(출결관리시스템) 이용 안내
출결관리시스템은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출결 관리를 위한 자동 출결시스템입니다.
모바일 블루투스 기술의 편리성과 교수-학생 간 양방향 통신을 통해 출결이 이루어집니다.
기존의 호명 방식과 블루투스 통신 방식을 병행하여 출결이 가능하고, 대강의실 크기에도 제한 없이 30초이내 출석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수-학생 간 양방향 통신으로 PUSH 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자동 출결 확인이 가능하며,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출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기능
- 출석체크
- 주차별 출석현황 조회
- 개인별 출석현황 조회 등
이용방법
- 우석대학교 포털 가입 필수
※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우석포털 아이디와 패스워드 동일
- 설치안내
아이폰(iPhone) 설치가이드
- 휴대폰 「앱스토어」에서 「우석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 아이폰 이용자의 경우 설치 후 「설정 > 위치 > 항상」 으로 설정합니다.
안드로이드폰(Android) 설치가이드
- 휴대폰 「플레이스토어」에서 「우석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 안드로이드 이용자 「설정 > 블루투스 항상켜기」 으로 설정합니다.
이용안내 매뉴얼 바로가기
교수
학생
- 수강신청이 이루어져야 앱, 웹(pc)에서 수강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정데이터는 매일 자정(12시) 이후에 반영됩니다.
(당일 수정한 수업변경은 자정이후 반영)
관련 문의
- 각 학과사무실 및 전주캠퍼스 교무학사팀(063)290-1033 / 진천캠퍼스 학사지원센터(043)531-2721